폰 바꾸기 전엔 맨날 유선이어폰 꽂고 잤는데 폰 바꾸곤 끊었다가
어제 깜빡하고 무선이어폰 꽂고 잤더니 또 생각남

요즘엔 몇 만원 하는 dac 이런거 사는것 같던데 챈넘들 쓰는 방법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