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번들 오버이어 방식으로 차면 그냥 귓바퀴 전체에 쏙 들어가서 튀어나오지도 않고 하다보니 어떻게 눕든 이어폰이 걸리적 거리지는 않더라

진짜 e500차다가 삼성번들 오버이어로 바꾸니까 편안함이 극이 다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