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은 그냥 꼴리면 삼
어차피 떡칠때 대사는 다 거기서 거기같더라
떡치기전에 모시까시떼 어쩌고저쩌고 하면서 분위기잡고 키스쯉쯉 미미나메하다가
지퍼내리는 소리들리면서 아라라라라 스고이겡키 오키 ㅇㅈㄹ 한번 해주고
펠라한다고 풉풉거리다 중간에 마타오키쿠어쩌고 해주다 뷰루루룻 한다음 목넘기는 소리 한번 들려주고나서
본방드가면 와타시노나까 어쩌고 하이잣따 젠부하이떼루 이러면서 시동건다음
끄트머리에 다시떼 다세 다시나사이 이러면 아 대충 뷰루루룻하는구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