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0576 5번트랙에 오호고에 있다길래 얼마나 웃긴지 보려고 훑어보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오호고에가 안들림 


12분대에서 뷰루루룻하기 직전에 신음소리가 좀 달라지던데 이거갖다 설마 오호고에라고 붙인건가 

ㅋㅋ


근데 이거 말은 누나라는데 목소리는 평범한 센빠이톤인듯?

오호고에 적힌거때문에 웃겨서 찾아본거 치곤 의외로 음성 자체는 꼴리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