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90576 5번트랙에 오호고에 있다길래 얼마나 웃긴지 보려고 훑어보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오호고에가 안들림
12분대에서 뷰루루룻하기 직전에 신음소리가 좀 달라지던데 이거갖다 설마 오호고에라고 붙인건가
ㅋㅋ
근데 이거 말은 누나라는데 목소리는 평범한 센빠이톤인듯?
오호고에 적힌거때문에 웃겨서 찾아본거 치곤 의외로 음성 자체는 꼴리는거같아


390576 5번트랙에 오호고에 있다길래 얼마나 웃긴지 보려고 훑어보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오호고에가 안들림
12분대에서 뷰루루룻하기 직전에 신음소리가 좀 달라지던데 이거갖다 설마 오호고에라고 붙인건가
ㅋㅋ
근데 이거 말은 누나라는데 목소리는 평범한 센빠이톤인듯?
오호고에 적힌거때문에 웃겨서 찾아본거 치곤 의외로 음성 자체는 꼴리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