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은행계좌 그냥 넣어도 잘만 보내지더만 무슨 카카오페이에 연동을 하래 쓰지도 않는데

동음얘기: 폰에 sd 못넣으니까 동음 용량 관리하기 빡세다 어우
니들은 맛폰 새로 살 때 sd슬롯 있는지 확인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