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겜엔 가챠없으니 가챠겜안해서 아낀 돈으로 동음을 사면 더좋은거아닐까 생각했는데

컴을바꿔야해서 결국 그게그거인거같아


4090줄테니 따먹혀달라는 눈나 있었음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