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겜 고점은 원신이 찍었는데 그걸 뚫을겜이 안나옴
한국은 신의탑M같은거 나와서 흥행하는거보면 한숨밖에 안나오고
일본은 그나마 사이게임즌데 얘네도 1년째 숨 안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