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볼 때리고 오는게 가장 신나
쥰내 그 볼끼리 딱딱 부딪치는 소리가 듣기 겁내 좋음

아 물론 그외에도 재밌는 보드게임은 많아요
7인 플레이 보드게임이 인원 많아서 가장 신나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