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스크도 풀렸으니

오늘은 밖에서 잠깐 농구를 하고 오기로 맘먹었는데


그러다 레이키라같은 고양이를 만날지도 모르니

정말 기대되는 것이에요


노짱의 돌파력을 재현해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