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지 건들이는 동음 들으면 현타오고


힐링용 전연령 들으면 청자는 행복해질수라도 있는데 나는 왜 행복해질수 없지하면서 우울하고


게다가 밤에 잠 들기도 힘든데 일찍 깨버려서


낮에 2시간단위로 계속 잠와서 살기가힘들어요


정신과 약먹으면 머리아파서 먹기도 싫어서 최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