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껐는데 무슨 잠자리소리가 나서 불 켰더니
바퀴가 날고있더라..
잡을려고 햇는데 책장아래에 들어가서 경계서다가 드디어 잡았다

JS및붕이한테 날아다니는 바퀴벌레는 너무 무서운거에요..
이제 드디어 잘수있어요ㅜㅜ
불껐는데 무슨 잠자리소리가 나서 불 켰더니
바퀴가 날고있더라..
잡을려고 햇는데 책장아래에 들어가서 경계서다가 드디어 잡았다

JS및붕이한테 날아다니는 바퀴벌레는 너무 무서운거에요..
이제 드디어 잘수있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