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랑 프로젝트도와주는거 너무 빡세서 잠도 하루에 몇시간 못자고 눈병걸려서 슬프다. 자취하니까 외로운게 배가되서그런데 추천좀 많이 해줘 ㅠㅠ 우울증걸릴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