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달 게시글인데, 이번달 거도 준다고?

2분...? ㅇㅋ 지난 번에 당한게 있으니 예상했음. 이것만 노린 건 아니니까

오, 진짜 이번 달 거도 보여주네.
그러면 지난 달거의 나머지는..

왜 안 보여줌? 저건 백넘버 개념이 아니었던 건가? 그럼 원래 이번 달거로 결제인데, 저 오중주 플레이는 보너스로 준다는 거면 이해가 된다. cien에 당했다기보다는 내 국어능지가 더 문제였던 걸로.

지난 달 게시글인데, 이번달 거도 준다고?

2분...? ㅇㅋ 지난 번에 당한게 있으니 예상했음. 이것만 노린 건 아니니까

오, 진짜 이번 달 거도 보여주네.
그러면 지난 달거의 나머지는..

왜 안 보여줌? 저건 백넘버 개념이 아니었던 건가? 그럼 원래 이번 달거로 결제인데, 저 오중주 플레이는 보너스로 준다는 거면 이해가 된다. cien에 당했다기보다는 내 국어능지가 더 문제였던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