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질 고화질로 해놔도 맨날 

고화질(144p) ㅇㅈㄹ해서 개빡쳤는데

gos해제하니깐

언제 그랬냐는듯이 

바아로 1080p로 영상 틀어지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아.....이 시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