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본 애들 은근 많았나본데 다들 그냥 두리번 거리다가 조용히 돌아왔다네

하긴 그런곳은 혼자가면 더 뻘쭘하지 뭐

그냥 그시간에 방에서 과제나 하고있던게 더 좋은 선탹이였구만

근데 왜 몇시간째 문제가 안풀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