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군대좋네 훈련소에서 폰도 쓰게해주고

10분 밖에 안줘서 눈팅은 못하겠고 생존신고한다

가족 친구들 전화 많이해서 할거없어가지고 옴

몸이 힘드니 딸칠 생각도 안나다보니 동음 못듣는거 생각보다 괜찮다

진짜 아직 군대 안간 및붕이 있으면 무조건 공군가라 시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