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군대좋네 훈련소에서 폰도 쓰게해주고
10분 밖에 안줘서 눈팅은 못하겠고 생존신고한다
가족 친구들 전화 많이해서 할거없어가지고 옴
몸이 힘드니 딸칠 생각도 안나다보니 동음 못듣는거 생각보다 괜찮다
진짜 아직 군대 안간 및붕이 있으면 무조건 공군가라 시발ㅋㅋㅋ
요즘 군대좋네 훈련소에서 폰도 쓰게해주고
10분 밖에 안줘서 눈팅은 못하겠고 생존신고한다
가족 친구들 전화 많이해서 할거없어가지고 옴
몸이 힘드니 딸칠 생각도 안나다보니 동음 못듣는거 생각보다 괜찮다
진짜 아직 군대 안간 및붕이 있으면 무조건 공군가라 시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