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소금가글하고 뭐 침상 정리하고 햐야하는데 몽정한 채로 그걸 하면 진짜 죽고싶을거 같아서 어쩔수없이 침.


그것도 화장실에 9분이상 못 있게해서 스피드런으로 쳤는데 지금 생각하면 왜 자살 안했나 싶음.


상상은 소라마메 미미나메 생각하면서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