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뒷통수에 꽃병 헤드샷 날리면
쨍 깨지고 엌 하고 기절하고
----다음 장-----
하고 묶인 상태로 일어나는게 클리셰인데
보통은 병이 안깨지면 진짜
퍽
하고 둔기퍽 당한것처럼 뒤져버리거나
병이 깨지면
쨍그랑 하고
아씨발 아 아 개아프네 씨발롬아 일로와
하고 기절은 커녕 조금 많이 아픈 느낌으로 끝날거같은데
기절할 정도로 패는건 어떻게 조절하는거람


막 뒷통수에 꽃병 헤드샷 날리면
쨍 깨지고 엌 하고 기절하고
----다음 장-----
하고 묶인 상태로 일어나는게 클리셰인데
보통은 병이 안깨지면 진짜
퍽
하고 둔기퍽 당한것처럼 뒤져버리거나
병이 깨지면
쨍그랑 하고
아씨발 아 아 개아프네 씨발롬아 일로와
하고 기절은 커녕 조금 많이 아픈 느낌으로 끝날거같은데
기절할 정도로 패는건 어떻게 조절하는거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