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뒷통수에 꽃병 헤드샷 날리면

쨍 깨지고 엌 하고 기절하고


----다음 장-----


하고 묶인 상태로 일어나는게 클리셰인데


보통은 병이 안깨지면 진짜 

하고 둔기퍽 당한것처럼 뒤져버리거나


병이 깨지면

쨍그랑 하고

아씨발 아 아 개아프네 씨발롬아 일로와


하고 기절은 커녕 조금 많이 아픈 느낌으로 끝날거같은데


기절할 정도로 패는건 어떻게 조절하는거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