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와 존나 꼴리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간장치킨맛
다이와스칼렛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미나세는 활동이라도 많이 하지 리토 죽어
[8]
103
0
복수는 및붕이의 것 보고 와서 동음 드립 치려고 했는데
[2]
61
0
치로루 아지매 ㄹㅇ 살고 싶은 대로 사네
[3]
209
0
지금 성우 수금왕도 미나세일걸
[3]
194
0
몸이 왜이렇게 허접이지
[11]
101
0
저녁에 짠 거 너무 많이 먹엇나봐
[2]
73
0
및바
[9]
82
1
이거 보면 볼수록 커엽네
[2]
93
0
히꼼이 FC2 방송에서도 배경음 넣더라 ㅋㅋㅋ
[15]
276
0
그 혹시 일본은 의무교육과정에 영어과목이없나?
[7]
107
0
버히나 넘꼴린다
[12]
182
0
데박 및졸려.... 및잘자요....
[5]
68
0
동음 로드의 영어실력을 알아보자
[16]
1527
19
뭔가 최근에 최면감수성 쌔진듯
[1]
108
0
왜 발성이 갈수록 코를 먹지ㅋㅋ
[4]
86
0
난 브푸라 좋음
[1]
52
0
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5]
142
0
으윽 포푸라상 너무 뻑뻑해
[4]
115
0
호랑이 팬티는 튼튼해요 질기고요
[8]
147
0
모구모구
[4]
69
0
약후)지듣노
[5]
85
0
와 존나 꼴리네
[2]
125
0
학대... 료나떡밥이야?????
52
0
미나세 학대타임이야?
47
0
미나세 학대마렵긴함
[1]
91
0
영상 보니까 더 빡치네
[1]
83
0
미나세가 포푸라랑 목소리가 겹치긴 해
[1]
71
0
및바
[8]
74
0
미나세 개패고싶다
[6]
99
0
난 성우 ㄹㅇ 1도 상관 없음
[13]
182
0
및커피 마심
[4]
63
0
브나세 헌랭 7이면 걍 카무라 팬미팅 아니냐
[8]
94
0
갠적으로 대사적은작품 혐오함
[5]
170
0
지금 크레센도 전작품 다시 듣는 중
[4]
69
0
이누나 내꺼임
[5]
99
0
미나세 진짜 해줘충이네
[2]
108
0
히요리 최근작품에 왤케 치쿠비가 많아진거같지
[4]
84
0
미나세 대놓고 히메프 아니냐고ㅋㅋ
[3]
101
0
그러고보니 이번달에 몬헌신작나오네
[3]
64
0
소꿉친구 동음 추천해줘
[4]
92
0
개웃기넼ㅋㅋㅋㅋㅋ
[2]
81
0
아직 10시인데 데박 및졸리네...
[1]
62
0
유카냥 슈파챠 뿌렸네
[6]
16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