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저녁에 먹기 좋은 키노 음악이야...

최 살아...


ㄷㅇㅇㅇㄱ)

러시아에서 온 동음캐는 사샤가 있어유

이거 발음이 웃겨서 다 못 들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