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모이당 할인하길래 몇개사고나서 안에 텍스트파일 열어보니 

특정메시지를 트위터 DM으로 보내면 뭐준다고 나옴 

메시지 내용 파파고 돌려보니 ㅈㄴ이상하던데 어쨌든 뭐준다니까 나쁘진 않겠다 싶어서 보냈는데 답이 안오내...


메시지 내용도 이상한데 뭐 주는거도 없으면 뜬금없이 생판 남한테 DM으로 쌉소리한 꼴이라

이새끼들 평생불매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