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작품 / 퀄리티는 없고

기껏해서 생각해 낸다는게 드리프트 or 거짓 네토라세 고백이고

오타쿠 특유의 처녀 순애는 지키고 싶고


동음에서 기대하지말고


저짝 망가판으로 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