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도 이어폰 본체 헬스장에 놓고왔는데 다음날 가니까 잘 찾아주셨어요
한두번 놓고다닌게 아닌데 여기저기 흘리고다녀도 물건 잘 안가져가는건 한국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