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1년이라 이건 뭔 ㅄ들인가 했는데 

얘들 포인트 건별로 구분못해주는지 

포인트에 변동이 생길때마다 그날부터 1년으로 유통기한이 늘어남 


엔화 쌀때마다 조금씩 쟁여두는데 딱히 유통기한 짧다고 걱정안해도 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