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전에 보면 이렇게 밥 찔끔에 횟조각 찔끔 올려져있는거 몇조각 먹어봐야 얼마나 배부르겠냐 싶은데

의외로 먹고나면 배부르고 금방 꺼지지도 않더라 


초밥집 서빙녀한테 따먹히는 동음듣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