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 전만해도 정음 떡밥이 올라오던 및챈에서
뭐가 게이이고 아니고를 따지는게 가장 이상함
우리 호불호를 인정하고 각자 좋아하는 음식
먹는 승리자가 되는게 어떨까?

ㄷㅇㅇㅇㄱ)리림 한국오면 소주에다 선지국 먹을거같음
몇 일 전만해도 정음 떡밥이 올라오던 및챈에서
뭐가 게이이고 아니고를 따지는게 가장 이상함
우리 호불호를 인정하고 각자 좋아하는 음식
먹는 승리자가 되는게 어떨까?

ㄷㅇㅇㅇㄱ)리림 한국오면 소주에다 선지국 먹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