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귀가한다->평소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게 아닐까->혹시 누군가에게 납치된거라면?->변을 당해 생명에 지장이 생겨 늦는거라면?->이미 죽은거라면?

부재중 전화가 와 있다->왜 나에게 전화를 한 거지?->설마 어딘가에 납치되어서 마지막으로 한통 전화해서 살려준다고 했는데 내가 받지 않아서 죽었다면?->이 전화가 생에 마지막 전화였다면?->나 때문에 이사람이 죽었다면?->으아앙크아앙

요런 사고회로가 온 몸을 지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