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은 항상 자연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운명적인 만남이 좋아요
게임을 하다 만나든 동아리에서 만나든 회사 동료로 만나든 취미생활하다가 만나든 여행지에서 만나든 자연스러운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