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2,스타트입니다!


저기~오빠?

굉장하네요?

펠라치오스테이지를 돌파하신거네요~?

역시 남자는 대단하네요?

게임이되면 열중하게 되어버리고.

단 세 포~라는 느낌이에요!

그러면 모처럼이니 이 앞도 싸우기위해~

이 스테이지도 이기게 해드릴게요?

아,죄송해요~!

여자주제에 이기게 해드리죠같이 위에서 말해버리고,그래도,이기게 해드릴테니 남자답게 흘려보내주세요?

그러면~이 스테이지에서는~다리로 밟아드리겠습니다.

뭐를?이라니,자지라고요?

오빠는~여자의 다리로 자지를 밟힌적은 있으신가요~?

남자라면 당연히 한번정도는 밟힌적,있으시죠?

이 스테이지는 오빠가 이기게 해드리기위해 다리코키로 하죠?

맞아요,이기게 해드리기위해 다리코키를 해드리겠습니다!

다리라니,기분좋지도 뭣도 아닐거고,어느쪽이라고하면,굴욕적이고 화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절대로 사정은 안할거에요!

남자니까 당연히 화가 나는 다리코키같은건 여유롭게 참을수 있을거에요.

저도 아무리그래도 남자다운 자지를 밟는건 저항이 있지만..오빠에게는 이기게 해주고싶으니까 어쩔수없어요!

어쩔수없이.밟아드리겠습니다?

다리털 모쟈모쟈인 남자의 다리보다도,저의 아리잠직한 여자의 발바닥인 편이 나으시죠?

그 렇 죠 ?

오빠가 그렇게 생각한다면,그렇게하죠?


앞의 스테이지에서는 여자의 입으로 남자의 자지를 핥아드렸습니다만,
이 스테이지에서는 여자의 다리로 남자의 자지를 밟아드릴게요?

물론 남자답게 사정은 참아주세요~?

그러면~

오빠의 다리사이로 이동해서~



봐주세요?오빠?

저의 발바닥입니다!

이 발바닥에~로션 바르고~

자지,밟아드릴게요?

무규웃~

남자의 소중한 부분이 저의 발바닥에 닿고있어요!

게임,스타트~!



굉장해~!

그~리~
그~리~
스~리~
스~리~

발바닥에~느껴지고있어요~?

남자에게 붙어있는 믿음직한~믿음직한~

육버섯이에요~

단단해지기 시작했네요

어쩌신건가요?떨어버리고.

여자아이같다고요~?

자~남자답게 해주세요~?



뭔가요?혹시 남자주제에 이런걸로 느끼시는건가요?설마요~

오빠도 느껴지시나요?

저의 발바닥,여자의 발바닥으로~

스리~스리~

발따위로~

스리~스리~

발따위로 비벼지고있는데
오빠의 자지에서는 엄청 집착을 느낄수있어요!


보지에 닿고있을때 단단해지는건 이해하지만,다리로 밟히고있다고요?

스리~스리~
구츄~구츄~

다리따위로 사정하고싶어진 육버섯.

보여버리고,부끄럽네요?

설마라고는 생각하지만 혹시 나와버리나요?

나와버리면 여자따위에게 지는게 되어버리네요?

져버릴까요~?



자,남자답게 해주세요~

바보같은얼굴 하고있다고요~?

아까부터 계~속 사정하고싶은 얼굴하고있으니까,빠르게 해드렸다고요?

아마도 이거,한동안 계속할거같으니까~앞을 예상해서 빠르게 '스테이 필드'를 사용하는편이,이득이라고 생각한다고요?

시코시코시코시코

남자다운 굵은~자지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저기?오빠?

다리보지,기분좋으신가요?

남자는,부럽네요~

다리따위로 기분좋아질수 있는거네요?

저같으면 절~대 싫을텐데요~?

소중한 부분을~다리로 밟힌다니~

싫고 싫어서 참을수없어요~

싫다 싫어~

그래도~오빠는~기뻐하고있나요~?

기분나쁘다고요~?

혹시,여자의 다리따위에 밟혀서 기뻐하시는건가요~?

이~런 싫은짓당하고 기뻐한다니~

말그대로,남자라는 느낌!

남자의 기분나쁜점을 표현해서 멋져~!네요?

기분나쁜 남자~!

'변태'



어라라~?

'변태'라고 들어버렸네요~

혹시 '스테이 필드'를 사용했었다면 벌써 해제되어 버렸네요?

뭐,남자는 게임을 잘하니까 설령 써버렸다고해도 계획적으로 사용했겠지만요?

남자는 게임을 잘하니까요~?

그래도,아까의 스피드가 한번 더 온다면 어떻게될까요?

상정외이신가요?아니면 상정내이신가요?

빨리 해버리죠~



자~빨라졌다~!

저~오늘은~아침부터 구두를 계속 신고있었어요~
구두는 계~속 신고있으면~안이 모앗해버리죠~

구두를 벗고,스타킹이나 속바지를 벗으면 발바닥은 흥건해져있습니다.

그 축축한 더러운~더러운~여자의 발바닥으로 밟아드리고있습니다.

남자는,이런게 좋은건가요~?

그야 오빠,기분좋아보이는걸~

설마라고는 생각하지만,밟혀서 흥분한다거나?

자,계획적으로 다음 '스테이 필드'를 사용해도 괜찮다고요?

설마 벌써 가지고있지 않다거나는 아니시죠?

저기~오빠~

남자답게~멋있는 목소리로~

'스테이 필드'~라고, 듣고싶네~

들어보고싶네~오빠의 '스테이 필드'~

이번만이라도 되니까,저의 부탁 들어주세요~

'스테이 필드'를 하나만 써주세요~

저기~?부탁이에요~

'스테이 필드'라고 말해주세요~

네~부디~



스톱.

설마 바보처럼 진짜로 쓰시진 않으셨죠?

혹시 쓰셨다면,스톱직전에 쓰다니,바보 자체네요?

그래도,보통의 남자는 그런 바보가 아니니까,쓰지 않으셨죠~?

남자는,현명한 사람이 많으니까요~

'변태'.



아~아~해제돼버렸다~

만약 바보처럼,'스테이 필드'~!같은거 말했다면,벌써 해제돼버렸네요~

저기~오빠?

저는 게임을위해 밟아드리고 있는거죠?

오빠는~게임에서 이기기위해 저한테 자지를 밟히고 있는거죠?

오빠는 이기고싶은거죠?

제가 오빠를 이기게해주려고 다리따위로 굳이굳이 기분좋지도 아무렇지도않을터인 자지를 밟아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어찌된건지~

그 자지,발기해있네요?

저기~오빠~

'발기해서 죄송합니다'~라고,말할까요~

그야,이기게 해주기위해 일부러 다리따위로 밟아드리고 있는데 발기같은거 하면 안되죠~?

남자라면~사과할때는 제대로 사과하지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사과할수있는 남자가 진정한 남자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라면,말할수있죠?

남자니까 제대로 소리를내서 말해주세요~

'죄송합니다'에요.

네!부디~



좋아요~

자~포상이에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착한 남자는 인기있다고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으니까 포상으로 지게 해드릴게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괴로우신가요~?

그러니까 '스테이 필드'는 계획적으로 쓰지않으면 안되요!라고 말했잖아요~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뭐,그래도 남자라면 참을수있죠?

시코시코시코시코
시코시코시코시코

남자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슬슬 다리가 지치기 시작했으니까,10초 참으시면 클리어로 해드릴게요?


1~
기분좋으신가요?다리보지,기분좋으신가요~?


2~
발바닥으로 느껴진다고요~?


3~
여자의 축축해진 발바닥으로 구챠구챠하게 기분좋아져있는,남자자지~


4~
다리따위로 기분좋아진,남자자지~


5~
발바닥에서 메세지가 전해져온다고요~?


6~
사정하고싶어~사정하고싶어~


7~
자지기분좋아~자지기분좋아~


8~
10초라고 말했는데~너무길어~
1초가 너무길어~
아~아~여자아이의 발바닥~기분좋아~


9~
아~나와,나와버려~
이제 무리야~
불알에서 하얀오줌,나와버려~


10
네~스톱.


오빠,굉장해요!

역시 남자에요!

여자의 발따위는 여유!라는거네요?

뭐,이정도의 아마아마한 슬로우스피드라면,이기는게 당연하지만요~?

그래도 말이죠~?오빠

여자인 제가 무리해서 전력으로 노력하는거니까,남자라면 슬슬 져줘야할때일지도 모르겠네요~?

'변태씨'~?

--------------------

긴장을 놓치면 안된다

지적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