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안 이상헜냐고하면 또 그런건

당연히 아닌데 너무 사람이 이상해진거 같애


공부한다고 녹음 듣고 있는데 못 참을 정도로

불쾌한 느낌이 나


예전이였으면 작은 소음이나 녹음 음향에서 나오는

필기소리 숨소리, 타이핑 소리 같은거 그냥 넘어가는데 

이제 듣기만해도 ㅈ같고 듣기 싫어서 주변 때려부수고 

뭐든 찢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들고

갑자기 숨이 턱턱막히곤 하는데 왜 조절이 안 되는지

너무 답답하고 환장할 노릇이여서 돌겠어요


으아앙 크아앙


+저번주에 동음듣다가도 갑자기 기분 나빠져서

청음 집어치웠긴 했는데 난 동음 못잃어...


ㄷㅇㅇㅇㄱ)눈에 콩깍지가 너무 심하게 끼는 바람에 오니상을 부양할려고 공부 시작한 히나가 본고사 준비하면서 점점 피폐해지는건 안 팔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