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막 도쿄 오사카 이런 도시 안돌아다니고

어디 한적한 료칸 2박3일로 잡아서

늦잠자고 멍때리고 온천조지다오고싶음


이런얘기 친구들한테 하면

틀니새끼라고 욕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