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프노스토리에서 만든 최면인데
어디에도 안올라오길래 및만년만에 구매했어요
최면으로서는 및타는 치는데 및과음이 심각할정도로 작아요
성우 목소리는 약간 누님계인데 자꾸 로리콘이래요
아루라우네라는 개성을 별로 못살렸다는게 아쉬워요
딴건 몰라도 및과음을 넣었나 의문이 들 정도로 및과음이 안들려요
및슐랭 평가는 10점에 7점이에요
이제 크림파이에서 만든 촉수최면 나오길 기다려 볼 거에요

히프노스토리에서 만든 최면인데
어디에도 안올라오길래 및만년만에 구매했어요
최면으로서는 및타는 치는데 및과음이 심각할정도로 작아요
성우 목소리는 약간 누님계인데 자꾸 로리콘이래요
아루라우네라는 개성을 별로 못살렸다는게 아쉬워요
딴건 몰라도 및과음을 넣었나 의문이 들 정도로 및과음이 안들려요
및슐랭 평가는 10점에 7점이에요
이제 크림파이에서 만든 촉수최면 나오길 기다려 볼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