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생때 엘리트반이어서 다 공부 잘하는 친구들인데
30넘었는데 취업한애는 딸랑 나포함 3명이고 나머지는 백수 혹은 대학원생임
취업한애들도 다 월급 박봉 200따리 인생이고
고등학생떈 엘리트취급받던 애들이 다 이꼴이노

고등학생때 엘리트반이어서 다 공부 잘하는 친구들인데
30넘었는데 취업한애는 딸랑 나포함 3명이고 나머지는 백수 혹은 대학원생임
취업한애들도 다 월급 박봉 200따리 인생이고
고등학생떈 엘리트취급받던 애들이 다 이꼴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