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하는거 보면

애니성우같이 연기하는 성우가 있음

좋다 나쁘다의 얘기가 아니라

소리만으로 모든걸 판단해야 하는

매체 특성에 맞게 

목소리만으로 표정이 보일 정도로

적당히 과장된 연기 말하는거


유카가 이걸 진짜 잘해서

딴거 제치고 연기력 자체는 동음계 탑이라고 생각함


히요리도 비슷한 느낌으로 연기 존나 잘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