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심령 사진들이나 UFO사진들 죄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존나게 흐릿한 사진같은 느낌임
듣기만해서 딸딸이가 된다는게 존나 말도 안되는거같은데
무슨 성공담은 뒤지게 많은데 딱히 된다는걸 인증같은것도 하기 애매함
이게 또 일본에선 돈주고 팔만큼 발전까지 해온거면 또 진짜로 최면딸이란게 되니까 성공한걸테고
최못찐인 난 이런거 들어도 뭐 하나도 못느끼겟고 걍 도시전설같음 ㅋㅋ
뭔가 심령 사진들이나 UFO사진들 죄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존나게 흐릿한 사진같은 느낌임
듣기만해서 딸딸이가 된다는게 존나 말도 안되는거같은데
무슨 성공담은 뒤지게 많은데 딱히 된다는걸 인증같은것도 하기 애매함
이게 또 일본에선 돈주고 팔만큼 발전까지 해온거면 또 진짜로 최면딸이란게 되니까 성공한걸테고
최못찐인 난 이런거 들어도 뭐 하나도 못느끼겟고 걍 도시전설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