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만원짜리 일이고 일러3장임
보통 배경 있음이 20만팔로워 일러레 기준 70~80만원
이번엔 2만팔로워,실적 없음을 뽑고 3장(그 와중 2장은 배경 간단수준)을 220에 의뢰함
이것도 원래 난 170불럿는데 그쪽에서 220부르길래 걍 맞춰준거임
누가 봐도 오버페이
납기는 이번달말
근데 이번중순에 성우랑 수록이 있어서 러프라도 완성된걸 달라했음
당연히 중순에 러프는 완성해야하는데 말하는걸 들어보니 캐릭터 디자인 따로 그리는거 추가금 내라는식
어이가 없어서 아니 표지 러프 그릴때 거기서 디자인 조정 당연히해야죠 중순까지 러프주세요하니까 지금까지 연락이 없음
안오면 당연히 거래 취소할건데
이미 220이면 자기수준에 엄청난 오버페인데 이런 요구를 하는게 맞나
따로 그려달란것도아니고 표지 러프에서 조정해야된다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