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봤는데 딱히 기분좋다? 이런 느낌보다 듣다보면 잠깐씩 소름돋는 느낌만 나는데 원래 처음에는 이러나?

내가 지금 뭐 이완이 되었는지도 모르겠고 이 오싹거리는게 성공한건지도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