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최면음성 들어도 살짝 오싹오싹만 하는데 맞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3 작성일 2022-06-10 16:17:32 https://arca.live/b/momoirocode/52159847 들어봤는데 딱히 기분좋다? 이런 느낌보다 듣다보면 잠깐씩 소름돋는 느낌만 나는데 원래 처음에는 이러나?내가 지금 뭐 이완이 되었는지도 모르겠고 이 오싹거리는게 성공한건지도 모르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볼레로 2022-06-10 16:18:27 답글 최면도 재능임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18:54 답글 쉬이불....딸도 재능으로 쳐야하네 펼쳐보기▼ 볼레로 2022-06-10 16:21:36 답글 ㅇㅇ 2022-06-10 16:22:30 답글 고양이초밥 2022-06-10 16:19:30 답글 처음 들은거 치곤 잠재력이 쩌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1:31 답글 아 저정도면 괜찮은거임? 딱히 기분좋다 이런 느낌이 안들어서 끝나고 이게 맞나? 싶었는데 펼쳐보기▼ 고양이초밥 2022-06-10 16:23:05 답글 기분이 이상하다는건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거임 여기서 흔히 말하는 최못찐들은 수십번 들어도 오싹오싹한 느낌이 오지도 않는 사람들 수두룩함 근데 첫 최면부터 그런 느낌이 왔다? 그대는 잠재적은 재능충인거시다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4:26 답글 음....더 들어봐야 뭔 느낌인지 알려나 아직 뭔가뭔가인 느낌인데 내일 마저 찾아 들어봐야겠네 펼쳐보기▼ 고양이초밥 2022-06-10 16:25:18 답글 근데 머들엇길래 첫 최면부터 좋은 느낌을 얻어간거임 번호좀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5:52 답글 https://arca.live/b/momoirocode/51841775?category=%EC%9D%8C%EC%84%B1%ED%95%AB%EC%82%B0&p=1 펼쳐보기▼ 고양이초밥 2022-06-10 16:26:10 답글 아 이거구나 이거 좋지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6:20 답글 뭐 들어야하는건지 ㅁ?ㄹ서 일단 맘에 드는거 암거나 찍었었는데 일단 이거였음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6:46 답글 여기도 입문용이나 그럳거 있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잘 들은거 같아서 ㄱㅊ았다 펼쳐보기▼ 고양이초밥 2022-06-10 16:27:44 답글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것들이 있긴한데 기본적으로는 그냥 니 쥬니어가 주인! 이거 댕꼴림! 빼애액! 하는거 고르는게 기본임 펼쳐보기▼ ㅇㅇ 2022-06-10 16:29:26 답글 음....일단 암거나 찾아보다 되는대로 해봐야겠네 이거 오싹거리는게 어떤 느낌인지 좀 찾아봐야겠음 지금은 아직 소름에 가까운거 같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의 첫빠따 Tensorcrisis 2022.06.10 37 0 및챈와서 깨닫게된 성벽 [9] 최면학_교수 2022.06.10 251 0 슈밤 귀 왤케 가렵나 했더니 [4] 치르빙 2022.06.10 141 0 최면에대해 궁금한건 이걸보새요 [6] 최면학_교수 2022.06.10 117 0 자러가야겠다 [1] lowcat311 2022.06.10 39 0 흐으윽 속이 안좋아 [4] 최면학_교수 2022.06.10 146 0 최면에 대해서 질문 있음 [6] 시로코의시코시코 2022.06.10 416 0 최면음성 이런거 걍 도시전설같음 [3] ㅇㅇ 2022.06.10 192 0 건강미 넘치는 술렌더가 최고야 [6] 다이와스칼렛 2022.06.10 102 1 군대음악은 이게 젤 좋아 [11] 스이긴토키 2022.06.10 137 0 생각해보면 및챈와서 성벽이 뒤틀림 [11] 고양이초밥 2022.06.10 131 0 및붕쿤들 죽어 [6] 스츙 2022.06.10 59 0 군대음악 대보셈 [7] 다이와스칼렛 2022.06.10 132 0 남의 처녀성을 따질거면 자신도 [3] 다이와스칼렛 2022.06.10 96 0 얘내 둘 볼때마다 좀 궁금함 ㅇㅇ 2022.06.10 71 0 및은날 나 군대시절 음악인데 [5] 다이와스칼렛 2022.06.10 182 0 손틈새로 크아앙 [5] 볼레로 2022.06.10 91 1 눈물이 차올라서 으아앙크아앙 [21] 고양이초밥 2022.06.10 249 0 어제였나 왕뚜껑 및붕이 너무 부러웠어 [21] 스이긴토키 2022.06.10 155 0 할말 없을땐 와앙 하기 [6] ㅇㅇ 2022.06.10 76 0 최면음성 들어도 살짝 오싹오싹만 하는데 맞음? [15] ㅇㅇ 2022.06.10 193 0 고민상담좀 내가 잘못한거임? [13] 다이와스칼렛 2022.06.10 178 0 님ㅁ드라 질문좀 급함 [4] ㅇㅇ 2022.06.10 69 0 광고녀 버튜버아님? [5] ㅇㅇ 2022.06.10 117 0 작품 영감얻기위해서 소설 살펴보는데 머리가 어질해 [5] 다이와스칼렛 2022.06.10 88 0 핑프가 무슨 약자임? [8] 다이와스칼렛 2022.06.10 146 0 이거 최면음 들을때 귀에서 들리는 소리 [1] 아카몰루 2022.06.10 90 0 들어가려나 [3] 다이와스칼렛 2022.06.10 56 0 크아앙 으앙 와아앙?? 으앙 왕 크아앙 [20] 네리모르 2022.06.10 131 0 나도 밝은 사람이 되고시퍼요 나무심는계정 2022.06.10 53 0 디엘은 쿠폰을 뿌려라 [1] 다이와스칼렛 2022.06.10 56 0 크아앙<<이거 뭔드립임? [20] 혐성캬루 2022.06.10 166 1 RJ353674 06.파이널스테이지 귀핥기와 음어로 남자의 참음 [5] ㅇㅇ 2022.06.10 1432 3 으아앙 크아앙 [6] 피카피카피 2022.06.10 82 0 그샛기 신작 캐릭터분배 잘햇내 [4] 키쿄우 2022.06.10 161 0 동음에서 은근 팍식게만드는 씬 [1] 코크맨 2022.06.10 134 0 오늘 들을 전연령 추천받음 [6] 호감무현 2022.06.10 102 0 우득 [2] 이루본오 2022.06.10 96 0 젖자랑하는 전연령 [3] 키쿄우 2022.06.10 100 0 완전 넘데졸이에요 밋바에요 잘자에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10 44 0 친구중에 사지절단 좋아하는놈 하나 있었는데 [3] 출근충 2022.06.10 110 0 버미육 두명이서 미미나메ㄷㄷ [1]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10 15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0 17: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