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버즈 라이브로 동음 들으면 어떰? 온실_속의_잡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7 작성일 2022-06-11 06:41:02 https://arca.live/b/momoirocode/52186867 괜찮은 편 인가?들어 볼 기회가 생겼는데 함 써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꼼마 2022-06-11 06:41:37 답글 나는 만족하는 편인데 소리가 개잘샘 개인적으론 비추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2:31 답글 소리가 샌다는게 안 낀 사람 도 잘 들린다는거? 펼쳐보기▼ 꼼마 2022-06-11 06:49:13 답글 ㅇㅇ 앙앙거리는거 밖에서 잘들려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51:51 답글 혼자 있을 때 만 써야겠네 펼쳐보기▼ 고양이초밥 2022-06-11 06:44:17 답글 오픈형인만큼 외부 소음 완벽하게 막지는 못함 그리고 밖에서 볼륨 중간정도만 올려도 자칫하면 소리 샌다 그거 조심하셈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7:35 답글 말랑말랑맘마통 2022-06-11 06:44:57 답글 잘 쓰고잇긴한데 조만간 이거 버리고 버즈프로나 에어팟프로로 갈 거 동생 거 에어팟프로 잠깐 써봣는데 넘좋더라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7:50 답글 저 한테 버려주세요 펼쳐보기▼ 아카몰루 2022-06-11 06:46:46 답글 에어팟 프로 가 더 좋음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7:59 답글 Y스C동 2022-06-11 06:48:27 답글 팅글특화형임 뭔가뭔가 팅글개잘옴 펼쳐보기▼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8:41 답글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06:48:47 답글 지금 바로 당장 펼쳐보기▼ Y스C동 2022-06-11 06:50:15 답글 비교해본 이어폰 대충 akg N400, e500, qcy t1, 삼성 아이콘x, 이어팟정도중에 1등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틱틱대지만 상냥한 케모미미녀 순애음성을 원해요 [2] Tensorcrisis 2022.06.11 78 0 머리자르러 왔는데 [17] LKM_ 2022.06.11 94 0 아 머리띠 사러 가야되네 [7] 따흐흑 2022.06.11 94 0 냐~ (레이키라 아님) [16] 아이헤 2022.06.11 121 -1 야오요로 온천 시리즈 [19] 에스티바 2022.06.11 340 0 밑에 옷가지고 천박하다고 하는데 [25] 최면학_교수 2022.06.11 229 0 이게 뭔데 십덕들아? [11] 금요일밤 2022.06.11 146 0 이딴게 옷? [5] ㅌㅁㅌ 2022.06.11 116 0 솔직히 야오요로 온천향 안들어본 애들이 사랑이 뭔지 알겠냐 [12] 에스티바 2022.06.11 221 0 동흥이다ㅏㅏㅏㅏㅏ [12] 고양이초밥 2022.06.11 119 0 와 야오요로 4편!!!! 동흥!! [13] 에스티바 2022.06.11 186 0 이거 좀 꼴리네 [4] 최면학_교수 2022.06.11 120 0 및 점심 [23] 스이긴토키 2022.06.11 140 0 Vrew인가 이거 어떰? [2] ㅇㅇ (39.119) 2022.06.11 482 0 2만원짜리 인도느낌 나는 카레 시켜서 먹어봤는데 별로야 [4] 토마리_ 2022.06.11 78 0 짤녀 남은 후속작 수만큼 자러감 [5] 새벽향 2022.06.11 78 0 sd카드 사서 꼇는데 원래이럼??? [11] 초코다이제 2022.06.11 123 0 너의 말들을 웃어넘기는 나의 마음을 너는 모르겠지 Gorillaz 2022.06.11 65 0 및붕이 독서시작 [8] 최면학_교수 2022.06.11 91 0 버즈 라이브로 동음 들으면 어떰? [14] 온실_속의_잡초 2022.06.11 167 0 요물 [7] 아이헤 2022.06.11 64 0 및간식 [27] 최면학_교수 2022.06.11 140 0 오및점 [5] 스츙 2022.06.11 76 0 벌써 예고작 볼 시간이네 lowcat311 2022.06.11 40 0 서큐버스 여왕님들 [8] 꼼마 2022.06.11 196 0 여우가 좋긴해 [4] 최면학_교수 2022.06.11 81 0 오랜만에 동음 말고 유투브 노래나 들으려햇는데 [2] 고양이초밥 2022.06.11 74 0 카페를 왜 가는지 몰루겟서 [30] 네리모르 2022.06.11 152 0 쿨돌았다 [4] CatHopping 2022.06.11 63 0 예전의 나 [7] 따흐흑 2022.06.11 96 1 여우가 진짜 요물이긴 한가봐요 [4] ㅇㅇ 2022.06.11 99 2 가디건을 시발 들고다녀야 되나 [6] ㅇㅇ 2022.06.11 87 0 카페가서 푸딩먹고싶다 [4] 최면학_교수 2022.06.11 68 0 딸치고싶다 [7] 타비큘라 2022.06.11 80 0 기쎈 헬창 누나한테 최면어플써서 [10] 최면학_교수 2022.06.11 165 0 카노코 [12] mensch 2022.06.11 344 0 과제하며 듣고있는 및 [3] JSY 2022.06.11 76 0 사람 많은 카페에서 핫도그 샌드위치 시키는거 에반가 [32] 금요일밤 2022.06.11 184 0 및하 [6] ㅇㅇ 2022.06.11 60 0 니들은 모후모후 연구소 듣지마라.., [5] 즐거움 2022.06.11 3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1 0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