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기르는 중이라 머리띠로 앞머리 넘기는데 머리띠 함부로 하다 금갔음

그래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는 다이소 가서 사야되요 개귀찮네

가는 길에 및거킹 있는데 확 먹어버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