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자
스즈, 논쟝, 히나, 아이 그외 등등
내용
(대충 대회 설명글)
그리고 이 대회를 개최하기위한 공간으로 무상으로 자신의 뷰지를 빌려주신 릿카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라고 적으면 되는거냐

대회 참가자
스즈, 논쟝, 히나, 아이 그외 등등
내용
(대충 대회 설명글)
그리고 이 대회를 개최하기위한 공간으로 무상으로 자신의 뷰지를 빌려주신 릿카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라고 적으면 되는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