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데레처?럼 남주 감금이나 구속이라던가 안하는데 목숨도 내다?바칠 수 있고 근데 자기나 남주한테 헌팅같은!거 하면 찢어죽이는!데 선이고 악이고 없는 그런 여주인데 남주한텐 마냥 좋은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