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미미나메같은거 나오면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그거때문에 자꾸 최면이 풀린거같은 느낌이듬

심화파트에서 들었던 그 멍~한 느낌이

에로파트 들어가면 잘 안느껴지는데 이게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