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딴다더만

어렸을대 양재 일어학원 다니다가

주말에 다니는게 너무 귀찮아서 2주 나갔다가 머릿속에서 까먹었다

그때 가르쳐주던게 이미 다 아는 일어였는데 문제는 쓸줄 몰랐던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