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건 팔았으면 땡이냐고 이용할 수 있게 해야지
수수료 존나 떼먹고 중개 장사하면서 디엘플 서버는 심심하면 노짱 따라가고
그 와중에 dl은 또 잘 돌아가요
본서버는 더 팔아먹으려고 비싼 서버 수십 개씩 사서 돌리고
디엘플은 이미 잡은 물고기니까 좆까라 이거냐 이 개좆같은 새끼들아
죄다 배 가르고 머가리 잘라서 쳐넣고 싶네 진짜

물건 팔았으면 땡이냐고 이용할 수 있게 해야지
수수료 존나 떼먹고 중개 장사하면서 디엘플 서버는 심심하면 노짱 따라가고
그 와중에 dl은 또 잘 돌아가요
본서버는 더 팔아먹으려고 비싼 서버 수십 개씩 사서 돌리고
디엘플은 이미 잡은 물고기니까 좆까라 이거냐 이 개좆같은 새끼들아
죄다 배 가르고 머가리 잘라서 쳐넣고 싶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