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쓴듯.


씁 그영상 잘느껴지기는하는데 결국에 현타가 오네.



아니 느껴지는데 눈깔밖에 안달린 괴물 현타.



후.....



그래도 갸차망하는거보다는 많이나아진듯



갸차하면 없는캐보고 절망감만 드는데



그래도 이건 돈쓴만큼 캐릭터들이 딸려오기라도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