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게없어요 크아앙

할거도없고 공부나해볼까 하는 인생이 너무 좆같아요
ㄹㅇ 사회한테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살아와서 그런가
공부 안해도 되는 시기에도 뭔가 해야할거같고
막상 내가 하고싶은건 하나도 없서
할게없어요 크아앙

할거도없고 공부나해볼까 하는 인생이 너무 좆같아요
ㄹㅇ 사회한테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살아와서 그런가
공부 안해도 되는 시기에도 뭔가 해야할거같고
막상 내가 하고싶은건 하나도 없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