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게없어요 크아앙

할거도없고 공부나해볼까 하는 인생이 너무 좆같아요
ㄹㅇ 사회한테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살아와서 그런가
공부 안해도 되는 시기에도 뭔가 해야할거같고
막상 내가 하고싶은건 하나도 없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