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부분
셀프부분 겁나 잘느껴지는데
문제가 빨간눈깔일때는 괜찮은데
보라눈깔되니까 무슨 눈깔괴물에
현타가 씨게오고
다보니까 어질어질하더라. 해제들으니 좀괜찮긴한데.
나한테는 역시 그냥 편하게 누워서 듣는 동음이 최고인듯.
느껴지는거는 잘느껴지는데
차라리 전작이 나았으려나?
보라눈깔괴물만 아니면 괜찮을텐데 아니면 얼굴전체 보여주던가.
레알 눈깔만 둥둥 떠다녀서 이게뭥미
후반부분
셀프부분 겁나 잘느껴지는데
문제가 빨간눈깔일때는 괜찮은데
보라눈깔되니까 무슨 눈깔괴물에
현타가 씨게오고
다보니까 어질어질하더라. 해제들으니 좀괜찮긴한데.
나한테는 역시 그냥 편하게 누워서 듣는 동음이 최고인듯.
느껴지는거는 잘느껴지는데
차라리 전작이 나았으려나?
보라눈깔괴물만 아니면 괜찮을텐데 아니면 얼굴전체 보여주던가.
레알 눈깔만 둥둥 떠다녀서 이게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