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퀄은 애매함


근데 트랙 플레이 구성이 취향이라 나름 만족하면서 들음


빈유로리캐에 수유트랙 꼬박꼬박 챙겨주는 서클 없습니다 이거...개좋습니다...


무럭무럭 자라서 갓음성들 뽑아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도네 쏘듯 구매 박는 서클


이제 이거 나왔으니 유리아 2편 나오겠지 넘 기대된다 헿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