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물 3-4개 정도 자막영상으로 봤는데
휴대폰 거치대에 해놓고 침대에 누워서 봤음ㅇㅇ
아무리 생각해도 자막으로 최면이 걸리는 게 이해가 안됨.
그냥 존나 꼴리기만 하고 최면은 안 걸림.
근데 또 유튜브에 어떤 아재가 "당신의 손은 이제 돌이 됩니다. 돌처럼 무거워집니다"
이런 간단한 최면 있었는데 그거 해보니깐 그건 또 느낌이 있었음ㅋㅋㅋ
일알못은 최면 포기해야 되나? 유경험자 팁좀..
최면물 3-4개 정도 자막영상으로 봤는데
휴대폰 거치대에 해놓고 침대에 누워서 봤음ㅇㅇ
아무리 생각해도 자막으로 최면이 걸리는 게 이해가 안됨.
그냥 존나 꼴리기만 하고 최면은 안 걸림.
근데 또 유튜브에 어떤 아재가 "당신의 손은 이제 돌이 됩니다. 돌처럼 무거워집니다"
이런 간단한 최면 있었는데 그거 해보니깐 그건 또 느낌이 있었음ㅋㅋㅋ
일알못은 최면 포기해야 되나? 유경험자 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