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후랑 사사야키 해주다가 지휘관이 히죽대니까 쑥쓰러워져서


いいわ!もう、オイゲンには意味がなかったと報告するから。

そももそ、私があんたにしてやろうってのがまずおかしかったわ…ったく…


라고 한 다음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는데


어려운 한자 그런거보다 이런 미묘한 뉘앙스가 번역하기가 개힘든듯


일잘알들아 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