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미후랑 사사야키 해주다가 지휘관이 히죽대니까 쑥쓰러워져서
いいわ!もう、オイゲンには意味がなかったと報告するから。
そももそ、私があんたにしてやろうってのがまずおかしかったわ…ったく…
라고 한 다음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는데
어려운 한자 그런거보다 이런 미묘한 뉘앙스가 번역하기가 개힘든듯
일잘알들아 도와줘

미미후랑 사사야키 해주다가 지휘관이 히죽대니까 쑥쓰러워져서
いいわ!もう、オイゲンには意味がなかったと報告するから。
そももそ、私があんたにしてやろうってのがまずおかしかったわ…ったく…
라고 한 다음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이렇게 말하는데
어려운 한자 그런거보다 이런 미묘한 뉘앙스가 번역하기가 개힘든듯
일잘알들아 도와줘